The smart Trick of 소액결제현금화 That Nobody is Discussing

Wiki Article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그리고, 구글에서 결제를 하면 라고 표기되기 때문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며,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수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다날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대행사 마다 정책의 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한도가 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도가 존재하더라도, 본 폰 혹은 같은 명의의 다른 정보이용료현금화 핸드폰에 미납이 있거나 다른 휴대폰으로 정보이용료 결제를 과도하게 한 경우에는

각자 장단점이 있는 부분인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구매후 직접 되파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구매후 업체에게 파는 경우에는 그만큼 소정의 수수료를 떼이겠지만 안전하고 신속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불리우는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보다 더 많은 수수료를 필요로 하므로 고객님들에게 추천되지 않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 하실때에 업체를 이용하신다면 빠르고 안전하게 거래를할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 설정으로 이동한뒤, 자신의 애플 아이디 계정을 클릭 → 결제 및 배송에 들어갑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